표지를 클릭하면 소식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표지이야기] 지난 6월30일, 여성재단 1층, 나눔과 돌봄, 살림의 사회를 여는 공간 <박영숙홀>이 문을 열었다.
(사진: 김신작가, 재능나눔)
CONTENTS
03 사립문 박영숙홀의 의미 / 조흥식_한국여성재단 이사
기획_ 다같이 놀자, 동네안에서
05 CCTV만으로 안전한 동네를 만들수 있을까
07 마을안으로 들어온 아이들, 마을N도서관
08 마을에서 노는 언니들의 이야기, 오! 마을
나눔과 공감
10 한부모여성가장들을 위한 건치의 의료나눔
12 연금 1% 나눔을 실천하는 권태완기부자
함께 만드는 변화
16 사랑에도 공부가 필요하다. 20대 여성들의 <데이트공작단>
소식
18 재정보고
20 후원현황
21 재단소식
23 만 명의 기부자가 만드는 안전하고 즐거운 세상 <만만클럽>
딸들에게희망을 2014년 4호
홈페이지 sub.womenfund.or.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kwomenfund
트위터 twitter.com/womenfund 해피로그 happylog.naver.com/womenfund.do
발행인 조형 편집인 박기남 기획편집 (재)한국여성재단 기획홍보팀
등록번호 마포마00061 전화 02-336-6364 팩스 02-336-6459
디자인인쇄 the Shy Letter 070-8801-6772
썸네일 | 번호 | 제목 | 조회 | 등록일 |
---|---|---|---|---|
26 | 42962 | 2012-09-27 | ||
딸들에게 희망을 창간호(1호) 표지: 마냥 내 편이 되어줄 것 같은 언니, 한국여성재단 김미화 홍보대사 (표지촬영: 조세현 작가) [여는글] 계간지를 창간하며 (박영숙 한국여성재단 이사장) [기획] 기부와 여성 -왜 여성을 위한 기부인가? -쑥쑥 크... | ||||
25 | 42883 | 2012-09-27 | ||
<딸들에게 희망을> 5호 기부테라피 당신은 어떻게 기부하세요? 첨부파일 : 딸들에게_희망을_봄호(5호).pdf 표지: 뮤지컬 <미스사이공>의 주인공 이소정 홍보대사가 보컬리스트로 변신해 앨범 <쇼팽 앤더 걸>과 함께 우리곁에 찾아왔다... | ||||
24 | 41586 | 2012-09-27 | ||
딸들에게희망을 봄호(9호) [표지설명] 봄호(9호)의 주인공 오민영, 안영란, 최덕호, 나눔을 통해 세상을 만난 청소년들입니다 4 [여는 글] 100인 기부릴레이의 세계화를 예감하며 /조형(한국여성재단 이사장) 6 [... | ||||
23 | 40660 | 2012-09-27 | ||
딸들에게 희망을 여름호(2호) 표지: 손범수, 진양혜 부부홍보대사 (촬영: 조세현 작가) [여는글] 딸들이 밝힌 촛불의 힘 / 박영숙(한국여성재단 이사장) [특집] 우리는 지금 기부를 한다. -기부가 우리에게 필요한 101가지 이유 -지역 여성... | ||||
22 | 40493 | 2012-09-27 | ||
딸들에게 희망을 가을호(11호) 나눔이 있는 TV 보기 <표지> 4년 만에 친정나들이에 나선 베트남 출신 부티엉아씨. 배우 장서희씨가 동행해주어 그녀에겐 아주 특별하고도 즐거운 여행이 되었다. 4 [여는 글] 지리산 둘레길에서 만난 사람들... | ||||
21 | 40263 | 2012-09-27 | ||
[딸들에게 희망을] 가을호 당신의 지난 여름은 즐거웠습니까? 표지: 노래하는 음유시인 이상은 홍보대사와 이주여성 아나시타 씨(필리핀)의 ‘가을날의 추억’ [특집] 2008년도 공모를 통해 여성재단의 사업파트너로 선정된 여성... | ||||
20 | 40151 | 2012-09-27 | ||
딸들에게 희망을 겨울호(4호) 첨부파일 : 딸들에게 희망을 표지: 지리산 자락에서 만난 이효재 선생님, 오늘날 여성들에게 자기성찰과 지성을 갖추길 당부하신다. CONTENTS 04 [여는 글] 9년간 함께 한 ‘한국여성재단’을 떠나며_박영숙(한국여성재... | ||||
19 | 40113 | 2012-12-10 | ||
표지 꽃이 피다 지다 피다 mixed media on canvas104*74cm, 류준화 미술의 사회적 역할, 특히 여성주의 미술의 가능성을 오래 고민하고 실천해 온 화가 류준화. '여성의 이미지가 피해자의 것으로 보이기보다는, 좀 더 신화적이고 영적인 여성... |